tvN 토일드라마 '일타 스캔들'은 사교육 일번지 녹은로에서 1조 원의 일타 수학강사 최치열(정경호)과 국가대표 반찬가게 남행선(전도연)의 로맨스를 담은 작품입니다. '일타 스캔들'은 넷플릭스의 인기드라마이며, 티빙과 시리즈온을 통해서 다시 볼 수 있습니다. 지난 방송에서는 의문의 후드남의 정체가 밝혀지면서, 쇠구슬 사건과 어떤 관계가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은둔형 외톨이 이희재, 김태정
쇠구슬 사건을 파헤치는 열혈남 배형사, 정한설
은둔형 외톨이 이희재, 김태정
극 중 이희재(김태정)는 변호사인 엄마(장영남)를 포함한 가족의 기대를 한 몸에 받던 우등생이었습니다. 하지만 입시에 대한 엄마의 과도한 집착으로 명문대 진학에 실패하면서 집안에서 숨어 지내는 은둔형 외톨이입니다. 가끔 외출을 할 때면 여름에도 후드를 뒤집어쓰고 있기 때문에 더욱 그늘져 보이는 이희재는 가족을 포함한 모든 사람들과 거리를 두고 지냅니다.
지난 방송에서는 이희재가 자신을 뒤쫓는 경찰로부터 피하기 위해 몸을 숨긴 상가에서 동생 이선재(이채민)와 남해이(노윤서)를 마주치는 장면이 나왔습니다. 이선재는 잠깐 망설이다 형 이희재를 부르고 남해이에게 '우리 형'이라고 소개합니다. 그동안 이선재의 엄마는 주변에 형 이희재가 영국에서 유학 중이라고 말해왔습니다. 이선재는 사실 이희재가 재수를 포기하고 은둔형 외톨이로 지내고 있다는 사실을 남해이에게 고백합니다. 명문대에 대한 이희재 엄마(장영남)의 집착은 형이 입시에 실패하자 동생 이선재를 향하는 중입니다.
이렇게 그늘진 사연을 가진 이희재는 올케어반 멤버로 합류한 이영민(유준)의 추락사 현장에서 쇠구슬을 줍거나, 길고양이 상해 현장에서 만나 형사를 피해 전속력으로 도망치는 등 이해할 수 없는 행동을 하며 강렬하게 등장합니다.
쇠구슬 사건을 파헤치는 열혈남 배형사, 정한설
한편 그 뒤를 쫓는 열혈남 배형사(정한설)가 있습니다. 올케어반에 뒤늦게 합류했지만 갑작스레 죽게 된 이영민으로 인해 녹은로 일대가 불안에 빠집니다. 경찰 수사는 학업 스트레스로 인한 자살로 마무리하는 분위기였지만 배형사는 사건을 집요하게 파헤칩니다. 특히 의문의 쇠구슬과 사건의 연관성을 추리해 갑니다. 그리고 사건 현장을 조사하던 중 우연히 이희재(김태정)를 만나면서 긴장되는 추격전이 벌어집니다.
영민의 죽음은 자살일까요? 쇠구슬로 각종 사건을 일으키는 사람은 누구일까요? 혹시 이희재와는 어떤 연관이 있을까요? 로맨스에 숨어있는 쫄깃한 미스터리 '일타 스캔들'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9시 10분, tvN을 통해 방송됩니다. 일타 스캔들은 넷플릭스 화제성 1위의 인기드라마이며, 티빙과 시리즈온을 통해서 다시 볼 수 있습니다.
일타스캔들 정경호 일타강사 현우진의 자문 허위 소문, 메가스터디 현우진 집, 재산, 연봉 등 프로필 정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