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아이유 '폭싹 속았수다' 회당 5억원, 박보검과 넷플릭스 출연, 제작사 및 방영 일정 총정리

by 오늘의 정보는 여기에서 찾아요 2023. 4. 6.
반응형

가수 겸 배우로 활약 중인 아이유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에 출연하며 회당 5억 원을 받게 되면서 한국 여배우 중 최고 개런티의 기록을 세우게 되었습니다.

아이유 인스타그램 사진
아이유 인스타그램 사진

목차

아이유 넷플릭스 진출 회당 5억 원, 제작진과 출연진 정보

폭삭 삭았수다 제작사 및 방영 일정

 

아이유 넷플릭스 진출 회당 5억 원, 제작진과 출연진 정보

'폭싹 속았수다'는 1950년대 제주에서 태어난 애순이와 관식이의 모험 가득한 일생에 관한 시대극입니다. 아이유는 요망진 반항아 애순이로 분하고, 팔불출 무쇠 관식의 역할은 박보검이 맡았습니다.

 

각본은 '동백꽃 필 무렵'으로 작품성과 흥행성을 인정받은 임상춘 작가가 맡았으며, '미생', '나의 아저씨', '시그널'을 만든 김원석 감독이 연출을 맡게 되면서 제작진과 배우 라인업이 탄탄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폭삭 삭았수다 제작사 및 방영 일정

제주도를 배경으로 촬영하면서 배우 개런티뿐 아니라 제작비 역시 대규모로 들어갈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며, 항간에는 총제작비가 600억 원을 초과할 것이라는 추측도 조심스레 나오고 있습니다.

 

'폭싹 속았수다'는 팬엔터테인먼트에서 제작을 맡았으며, 현재 촬영 중으로 아직 방영 날짜는 정해지지 않은 상태입니다. 다만 넷플릭스 측은 공시에 표기된 2025년 10월까지가 계약 기간이므로 그때까지 촬영 및 편집이 마무리될 것이라고 밝히고 있습니다.

 

아이유는 현재 박보검과 함께 '폭싹 속았수다'를 촬영 중이며 첫 OTT 진출작으로 좋은 성적을 보여줄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