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나는 솔로 11기 첫 데이트 후 공식커플 탄생, 랜덤 데이트 예고, 남자 여자 직업 프로필, 촬영지 숙소, 광수 책 정보 공개

by 오늘의 정보는 여기에서 찾아요 2022. 11. 29.
반응형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남 솔로녀가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 11기의 남자 여자가 자기소개를 통해 서로의 정보를 오픈하고 첫 데이트를 했습니다.

 

영철과 순자는 어느덧 공식 커플의 분위기인 반면 상철과 영숙은 어딘지 삐걱대는 느낌입니다.

오늘은 나는 솔로 11기 남자 여자 직업 등 프로필과 이번 주 수요일 방송 예정인 랜덤데이트 살짝 엿보고 갈게요.

 

나는 솔로 11기 남자 직업 등 프로필과 첫 데이트 후 공식커플 분위기

솔로남 영수는 37세의 7년 차 외과 전문의로 현재 대학병원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조용하고 안정적인 성향으로 남의 이야기를 잘 듣는 장점으로 자신을 소개했습니다. 경기도 의정부시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지난 방송에서 현숙과 1:1 데이트를 통해 호감을 표현했으며 예고편에서도 같은 마음입니다. 

 

솔로남 영호는 34세의 치과의사로 극E성향이고 바둑영재였던 과거를 적극적으로 어필했습니다. 첫인상부터 줄곧 현숙에 대해 적극적이었습니다. 현숙이 영수를 선택해 첫 데이트를 하고 본인은 고독정식을 확정했지만 변함없이 표현하고 있으며 예고편을 보면 현숙도 그런 영호에게 마음이 기우는 것 같습니다.

 

솔로남 영식은 38세의 외국계 필름기업 아시아 태평양 담당 글로벌 세일즈 매니저로 멘사 출신에 경제학 전공자답게 주식투자로 상당한 수익을 거두었다고 합니다. 캐나다 유학생활 및 강남 찐거주자로 상당히 부유할 것으로 예상되며 아쉽게 첫 데이트에 0표로 고독정식을 했지만 정숙이 조심스레 다가가고 있습니다.

 

솔로남 영철은 35세로 부산은행에서 근무하는 8년 차 은행원입니다. 현재 솔로나라 11번지 외모와 인기 투탑이며 밝은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지난 방송에서 순자와 서로에 대한 마음을 확인하고 공식 커플화 되는 분위기입니다.

 

솔로남 광수는  39세의 취업컨설팅회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자기소개서 혁명'이라는 책을 집필한 작가이기도 합니다. 지난 방송에서 0표 굴욕에 고독정식후 10시간 취침으로 방송이 조작이 아님을 증명해주셨습니다. 지난 회에서 숙면을 통해 뽀얀 피부로 아침을 맞은 광수님이 이번 방송에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 수 있을지 궁금하지만 아직 어떤 솔로녀와도 선을 잇지 못한 상태입니다.

 

솔로남 상철은 33세로 우리에게 낯선 직업인 메이저리그 스카우터입니다. 초등학교 때 미국으로 이민을 가서 대학까지 그 곳에서 졸업했으며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8년 차 직장인입니다. 그동안 솔로나라 11번지의 인기 투탑이었으며 영숙과 잘 이어지는 분위기였지만 적극적인 영숙과 달리 장거리 연애에 대한 두려움 및 순자에 대한 호기심을 표현하며 흔들리는 남자의 모습입니다.

 

나는 솔로 11기 여자 직업 프로필과 첫 데이트 후 공식커플 분위기

솔로녀 영숙은 35세로 식당 철거 관련 주방기기 매매 사업을 하는 당찬 부산여성입니다. 사업을 해 온 지난 3년 동안 매년 1채씩 집을 매수했다는 이야기와 상철에 대한 적극적인 표현을 볼 때 외유내강 성향이라고 생각됩니다. 장거리 연애를  망설이는 상철만 바라보며 올곧게 다가가고 있습니다.

 

솔로녀 정숙은 37세의 8년차 변리사이며 현재 부산의 한 대학교에서 특허 상담 관리 업무를 맡고 있습니다. 지난 방송에서 영수와 데이트를 했지만 자신에게 마음이 없자 첫인상으로 선택한 영식에게 다가가는 중입니다. 영철과 육촌 사이로 동생이 많은 지원사격을 해주길 기대합니다.

 

솔로녀 순자는 28세로 성악을 전공했지만 현재는 재활 피트니스 강사입니다. 아름다운 외모와 젊음 그리고 솔직함이 있어 인기가 많지만 영철과 공식 커플이 되는 분위기입니다.

 

솔로녀 영자는 33세로 금융사 IT 기획업무를 맡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지난 방송에서 상철에 대해 적극적으로 대시했지만 조심해서 거절하는 모습을 보고 이제 포기하는 분위입니다. 정숙과 같이 영식에게 다가가는 중입니다.

 

솔로녀 옥순은 37세의 서울대학교 출신의 수학강사입니다. 현재 청주에 거주하며 취미로 연극과 뮤지컬을 하고 있습니다. 지난 방송에서 적극적으로 영철에게 표현했지만 단호히 선을 긋는 영철에게 좌절하지만 마음을 접기 쉽지 않습니다. 인생의 총 연애기간이 13일이라고 하는데 방송의 모습도 조금 서투릅니다.

 

솔로녀 현숙은 글로벌 패션 스포츠 브랜드 소싱팀에서 과장 2년차, 직장생활 10년 차입니다. 지난 방송에서 영수와 데이트를 하지만 영호의 적극적인 마음도 알고 있습니다. 두 의사 사이에서 행복한 선택을 고민하는 현숙은 아름다운 외모와 소탈한 성격이 매력적인 여성입니다. 예고편에서 영수와 영호가 각자의 방법으로 현숙에게 어필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예고되었는데 어떻게 흘러갈지 궁금합니다.

 

나는 솔로 11기 숙소 촬영지, 방송시간 안내

나는 솔로 11기의 숙소로 활용 중인 촬영지는 화면에서 일본 분위기가 물씬 나는 곳인데 어디일까요?

경기도 동두천에 있는 니지모리스튜디오가 바로 그곳입니다. 동두천의 일본 마을로 통하는 이곳은 국내여행 촬영 장소로 료칸과 숙소가 함께 있어 관광과 숙박을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솔로(SOLO)' 11기 이번주 예고편에서는 영수와 영호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현숙이 누구와 더 가까워질지 가장 궁금합니다. 그리고 마이너리그의 강자로 떠오르는 영식이 정숙과 잘 이루어질 수 있을지 기대되네요. 이번주에는 랜덤데이트가 예고되었는데 새로운 커플에 대한 기대감도 생깁니다.

 

ENA PLAY, SBS PLUS 예능프로그램 '나는 솔로(SOLO)' 11기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만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