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슈룹 성남대군 비밀, 배우 문상민 나이 22세, 성균관대, 출연작 마이네임

by 오늘의 정보는 여기에서 찾아요 2022. 11. 23.
반응형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이면 반듯한 이목구비의 배우 문상민을 만날 수 있어요.
tvN 토일드라마 '슈룹'에서 성남대군으로 열연 중이거든요.

드라마 슈룹 11회, 12회 줄거리-성남대군 출생의 비밀

드라마 슈룹 11회에서 성남대군(문상민)은 다른 왕자들과 달리 궁궐 밖 사가에서 자라서 그 출생의 비밀에 대해 시청자들을 궁금하게 했어요.
왕세자 택현 경쟁에서 대비의 술수로 저잣거리에 중전 화령(김혜수)이 부정한 소생이라는 소문까지 났었는데 결국 상중에 회임한 아이라는 오해로 인해 사가에서 자랄 수밖에 없었고 그로 인해 자식을 지킬 수 없어 슬펐던 화령의 지난 사연이 마음 아팠어요.
결국 우여곡절 끝에 성남대군은 왕세자의 자리에 오르게 되었어요.

무뚝뚝한 성남대군과 발랄한 청하(오예주)의 풋풋한 케미가 드라마 슈룹을 보는 시청자들의 설렘을 자극하고 있어요. 청하는 돌직구 고백으로 성남대군의 마음의 문을 열었고 점점 핑크빛 로맨스가 제대로 펼쳐질 거라고 기대하게 되었어요.

하지만 슈룹 12회에서 어른들의 의견으로 결정된 세자빈이 청하인 것을 확인한 성남대군이 청하가 대비(김해숙)의 사람이라고 생각하며 오해가 깊어지고 결국 혼례를 치른 직후방을 나가버렸어요. 앞으로 성남대군과 청하의 로맨스는 어떻게 흘러가게 될지 함께 지켜봐요.

드라마 슈룹 성남대군 문상민 프로필, 차기작

드라마 슈룹에서 성남대군 역할을 맡아 쟁쟁한 배우들 사이에서 눈도장을 확실하게 찍은 배우 문상민은 누구일까요?
문상민 배우는 2000년 4월 14일생으로 올해 나이 22세예요. 키 190cm의 장신으로 모델 출신이죠.
고향은 청주이고,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19학번으로 현재 학교발전 홍보대사 15기로 활동하고 있어요.
2019년 웹드라마 '크리스마스가 싫은 네 가지 이유'로 데뷔했고, 2021년 넷플릭스의 마이네임 등에 출연했어요.
최근 드라마 슈룹에서 반듯한 이목구비에 훤칠한 키로 눈에 띄는 비주얼과 매력적인 저음의 목소리, 안정적인 연기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제대로 붙잡고 있어요. 현 소속사는 어썸이엔티로 박서준, 한지혜 등이 같은 회사 소속이에요.
시청자가 기다리는 문상민 배우의 차기작은 2023년 공개될 예정인 티빙 오리지널의 '방과 후 전쟁활동'이에요.

문상민 '슈룹' 촬영 중 안면 부상

최근 문상민은 드라마 슈룹을 촬영하던 중 안면 부상을 당했어요. 왕세자 택현을 위한 경합 액션 장면을 찍던 중 장검에 맞는 부상을 당했고, 왼쪽 눈 아래쪽에 맞아 3cm 정도 봉합한 후 촬영을 계속했다고 알려졌어요. 부상 후 얼굴이 부은 상태로 촬영에 참여했고 그 와중에도 프로 정신을 잃지 않고 부상 투혼을 보여준 문상민 배우 나이는 어리지만 정말 대단하네요.

12회까지 방송된 '슈룹'은 자체 최고 시청률을 갱신하고 상승세를 타고 있어요. 경합 과정을 거쳐 세자의 자리에 오르고 세자빈이 된 오예주와 어떤 스토리를 만들어 갈지 기대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