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재벌집 막내아들 넷플릭스, 디즈니+ 등 OTT, 원작 웹툰, 몇부작, 지난 줄거리 정보

by 오늘의 정보는 여기에서 찾아요 2022. 11. 25.
반응형

재벌집 막내아들 글로벌 OTT 전 세계 50여 개국 1위

지난주 첫방송을 시작한 JTBC 금토일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이 미국, 브라질, 영국 등 세계 50여 개국의 글로벌 OTT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재벌집 막내아들'은 글로벌 OTT 라쿠텐 비기(미국 본사) 서비스 론칭 5일 만인 23일 미국, 캐나다, 브라질, 멕시코,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호주, 뉴질랜드, 인도 등 50여 개 이상 국가에서 1위를 휩쓸었습니다.

이 수치가 더욱 의미있는 것은 방송 첫 주만에 곧바로 일궈낸 시청률이기 때문입니다.

1위가 아닌 다른 국가 서비스 순위에서도 대부분 최상위권 차트에 안착한 만큼, '재벌집 막내아들'의 인기는 지속될 전망입니다. 국내에서도 지난주 방송 3회 만에 수도권 시청률 11.7%를 기록하며 1위에 올랐습니다.

 

'재벌집 막내아들'은 재벌가의 비서에서 알 수 없는 죽임을 당한 송중기가 그 재벌가의 막내아들로 회귀하는 판타지물로 원작은 웹소설이고 웹툰으로 제작된 바 있습니다.

 

드라마 태양의 후예와 성균관 스캔들로 해외 시청자에게 높은 인지도를 가진 송중기를 비롯해 명불허전 연기력의 이성민, 신현빈이 출연하는 '재벌집 막내아들'은 JTBC 금토일드라마입니다.

 

재벌집 막내아들 원작 소설 소개, 지난 줄거리

JTBC가 주 3회라는 파격적인 편성과 저력 있는 배우들로 야심 차게 준비한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산경 작가의 동명 웹소설 '재벌집 막내아들'을 각색한 자품으로 총 16부작입니다.

 

지난 1~3회에서는 순양가의 비서로 오너리스크를 책임지던 윤현우가 횡령 누명까지 뒤집어쓰고 억울한 죽임을 당한 후 순양가의 막내아들 진도준으로 회귀하면서 두 번째 인생을 살면서 복수하는 과정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주연배우 송중기가 1인 2역을 소화하고 아역 연기자에서 성인 연기자로 변화가 단 3회 만에 일어났습니다.

 

1980년대 순양가에서 인정받지 못하는 막내의 아들인 진도준은 순양가의 무소불위의 힘이자 할아버지인 진양철(이성민)이 반도체 사업과 대선 후보 지원으로 고민하는 상황을 기회로 본인이 알고 있는 미래를 이용하여 해결하도록 도우면서 그의 마음을 빼앗습니다.

 

진도준은 인정받지 못하던 자신의 가족을 순양가의 내부에 안착하도록 하고, 어느덧 대학생으로 성장해 본인이 아는 미래와 지적 능력을 활용해 순양가를 장악하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JTBC 금토일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은 밤 10시 30분에 방영됩니다.

OTT 3 사인 넷플릭스, 티빙, 디즈니 플러스에서도 시청할 수 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