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가장 핫한 드라마는 당연히 재벌집 막내아들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드라마에서 멋진 연기를 보여주는 여배우들이 참 새롭습니다.
오늘은 재벌집 막내아들의 등장인물 중 새롭게 알게 된 배우를 소개하겠습니다.
김신록 : 진화영, 순양가 진양철의 고명딸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진양철의 고명딸이자 변덕스럽고 오만한 진화영 역할을 연기 중인 김신록은 2004년 연극 '서바이벌 캘린더'를 통해 데뷔했습니다. 필모그래피를 살펴보면 2021년 넷플릭스의 지옥을 통해 2022년 청룡 시리즈 어워즈 드라마 부분 여자 조연상과 백상 예술대상 TV부문 여자 조연상을 수상했습니다.
1981년 3월 24일생이며 저스트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로, 학력이 서울대학교 지리학과와 한국예술 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전문사로 매우 출중합니다. 2022년 재벌집 막내아들과 넷플리스의 스위트홈 2, KBS2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2015년부터 2022년까지 꾸준히 연극 공연을 하며, 연극, 영화, 드라마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연기하는 멋진 배우입니다. 최근 3년의 드라마와 수상 이력을 보면 더욱더 활발한 활동이 기대됩니다.
재벌집 막내아들에서는 욕망이 강하고 그 표현을 주저하지 않는 진화영 캐릭터로 아버지 진양철에게는 싹싹한 고명딸이지만 남편 최창제에게는 든든한 지지자입니다. 지난 스토리로 미루어보면 최창제는 가난한 고시생으로 진화영의 과외선생님으로 만나게 된 걸로 추정됩니다. 원작에서의 이름은 진서윤이고 승계 싸움과 도준에게 밀리면서 결국 남편과 이혼하게 되는데 드라마는 어떻게 그려질지 모르겠습니다.
박지현 : 모현민, 현성일보 사주의 장녀, 훗날 진성준의 배우자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지난 주 처음 등장한 모현민은 현성 일보라는 언론사주의 딸답게 도발적이고 당돌한 여성입니다. 모현민 역할을 맡은 박지현은 1994년 생으로 현재 나무엑터스 소속입니다. 2016년 단편영화 '웹캠녀'를 통해 데뷔했고 유미의 세포들,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드라마와 곤지암, 사자, 앵커 등 다양한 영화에 출연했습니다.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모현민은 진성준과 정략결혼을 추진하는 집안 분위기에서 진도준에게 매력을 느끼고 있습니다. 드라마에서 진도준(송중기)은 서민영(신현빈)과 러브라인이 줄면서 모현민과 감정선이 더 매력적으로 그려지고 있습니다. 박지현 배우님의 선명한 마스크가 화려한 옷차림과 잘 어울립니다.
서재희 : 유지나, 순양가 진양철의 차남 진동기의 아내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진양철의 차남 진동기의 아내 역할을 맡고 있는 서재희는 UL엔터테인먼트 소속의 배우로 중앙대학교 연극학과를 졸업하고 연극배우로 탤런트로 연기력을 다진 배우입니다. 2004년 연극 냉정과 열정사이를 통해 데뷔했으며 다양한 연극과 드라마에서 꾸준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유지나는 진동기의 아내로 명문가 출신의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자신에게 자부심이 넘치는 역할입니다. 지난주 방송에서 유지나는 가족 식사 자리에서 정치에 대한 이야기를 잘못 꺼내 진양철의 기분을 상하게 하는 에피소드가 있었습니다.
박진영 : 신경민 대리, 1회에서 윤현우(송중기)를 배신
재벌집 막내아들 1회에서 윤현우(송중기)를 배신하고 죽음에 이르게 한 신대리 역할을 맡은 박진영은 1994년생으로 그룹 갓세븐 출신이고, BH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드림하이 시즌2로 연기자로 데뷔하면서 최근 유미의 세포들 1, 2에서 바비 역할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윤현우를 죽음에 이르도록 배신하는 역할로 1화에 잠깐 출연했는데 특별출연이라고 알려져서 아쉽습니다. 2023년 3월 군대 입대를 예정하고 있다고 해서 많은 팬을 기다리게 할 것 같습니다.
JTBC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은 16부작 드라마로 매주 금, 토, 일요일 밤 10시 30분에 만날 수 있습니다.
OTT 플랫폼 3 사인 넷플릭스, 티빙, 디즈니 플러스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진양철 회장 앞에 새서울타운의 투자자로서 정체를 드러낸 진도준이 앞으로 어떻게 인생 제2막을 만들어가는지 이번 주 금요일 방송을 기다립니다.
댓글